HOME    >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지스콥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20 중앙빌딩 4층    |    대표전화 02-545-2961    |    FAX 02-542-2964

선도적인 전문기술용역 업체로써 비파괴 검사 및 구조물 제작검사, 감리업무 등 엔지니어리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스콥은 선도적인 전문기술용역 업체로써 비파괴 검사 및 구조물 제작검사, 감리업무 등 엔지니어리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기술적인 성장에 기여하여 왔습니다.

대규모 원자력 발전소 및 가스공사외 각종 플랜트, 강교, 철구조물등의 검사와 이에 소요되는 각종 기자재 제작공정의 품질보증활동은 건설공사의 체계적인 품질 향상 및 기술력 확보에 기본 요건인 동시에 신뢰성 확보와 새로운 수요 창출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당사는 품질보증을 위한 특수한 분야에서 관련허가, 등록 및 신고등을 필한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로서 최신의 검사장비와 우수한 기술인력을 갖추고 전국적인 사업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많은 기술용역의 수행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의 수용에 양질의 기술용역을 제공하는데 열과 성의를 다 할 것이며 새롭고 향상된 기술력으로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자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