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알엠택

(62215)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천변좌로 25, 광주아파트형공장 404호 (오선동 548-6)    |    대표전화 062-236-6742

주식회사 알엠택은 원자력 및 방사선산업 분야 전문기술력과 경험을 가진 강소기업으로 고객 공감을 창조하는 기업으로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당사능 방사선 계측기 개발 및 보급, 환경 및 식품, 방사성폐기물에 대한 방사능 정량 분석, 방사능방재 환경기술 등 방사선 기술에 대한 4차 산업 융·복합 기술을 접목하여 급변하는 기술환경의 수요예측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와 임직원은 사람이 곧 회사라는 이념으로 다양한 정책 및 기술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시대상에 부응하는 인재 양성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와 고객과의 경청, 이해, 배려를 통한 기술소통을 바탕으로 상호간의 공감과 발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알엠택은 본사 및 방사선분석공학연구소, 방사능정도관리센터의 연구 인프라와 전문기술을 가진 인적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국내·외 원자력 및 방사선 기술 연구갭라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방사선 이용 및 안전문화 증진에 기여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함께 나아가는 모범적인 모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 혁신으로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며, 미래 창조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