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씨지텍

34187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룡로141번길 29-25    |    대표전화 +82-42-825-1838

방사선 계측의 새로운 패러다임: 방사선원 시각화 토탈솔루션, 방사선 현장에서의 압도적인 사용능력, 방사선 응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H3D® H Series는 현재 미국 내 전체 원자력발전소 중 75% 가 방사선 안전을 위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H Series 와 P Series 는 방사선 안전을 위한 가장 훌륭한 솔류션입니다. 원자력발전소와 같은 방사선 환경에서 사용되는 [16가지 예제]를 확인해보세요. S Series 는 특정위치에서 방사선원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는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H3D® P Series 는 원자력발전소와 같이 여러 선원들이 혼재되어 있는 상황에서 특정 선원을 찾아낼 때 적합한 모델입니다. 텅스턴 콜리메이터가 내장되어 주위에 강한 선원이 있는 경우에라도 특정방향의 관심 선원을 손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H3D® A Series는 무게가 2-3 kg에 불과하여 운반이 용이하고 HPGe급의 에너지분해능을 갖고 있어 감마선원의 종류와 방향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DOD DTRA 의 재정지원을 받아 개발된 3-D Position Sensing 상온반도체 검출기 시리즈는 최고의 방사선 보안검색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A Series 는 감마선 검출기로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성자 검출기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종합적인 방사선 안전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H3D® S Series는 방사선원의 변화 및 모니터링이 필요한 특정 산업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선원의 종류와 변화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S100/S400 시리즈는 특정공간에 부착하여 실시간으로 방사선원을 모니터링하거나 태블릿과 함께 움직이며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특정 파이프 라인 또는 밸브에서의 방사선원 변화를 모니터링 하거나 관심공간에서 시간에 따른 선원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H3D® M400 은 개별 고객의 필요성에 맞추어 새로운 방사선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독자적으로 개발하려고 하는 곳에 최적의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방사선과 관련된 모든 기능들이 고객의 프로젝트에 쉽게 부품화 될 수 있도록 최적의 커스터마이징 솔류션 및 API 를 제공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