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특별회원사

한일원자력㈜

경기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45, 301호 (안양동,동영벤처스텔)    |    대표전화 031-443-4284

한일원자력(주)는 방사선 안전관리 전문 기업입니다.


한일원자력주식회사는 1980년 창업 초기부터 ‘하나같이 내 일처럼’이라는 창업이념 아래 원자력 안전문화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항상 국민과 환경을 생각하며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지난 40여년 간 국내·외 원자력 발전소 방사선관리를 수행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원자로 및 우라늄 변환시설 제염·해체 용역 등을 완수한 경험이 있고 1995년 원자력안전위원회로부터 판독 업무자로 등록된 이래로 병원, 연구시설, 산업시설 등 방사선을 취급하는 장소에서 요구되는 개인피폭선량(OSL) 평가 분야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 한국인정기구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로부터 화학시험 방사성물질 분야 11개 항목에서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서를 획득하여 방사성 물질 시험 분야에서 국내 민간기업 최초로 식품, 토양, 수질, 대기 등 다양한 환경시료를 분석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원자력발전소 등 동위원소 사용기관의 규제기준 이상의 방사능분석도 수행하고자 준비하고 있는 시험분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사선차폐시설 설계·시공·인허가 분야에서는 암치료를 목적으로 사용되는 치료실의 높은 방사선 에너지를 원자력안전법에 따라 차폐하는 선형가속기실 공사 및 관리를 수행합니다. 치과를 포함한 의과에서 사용되는 일반방사선실, C.T실, 초음파실, MRI촬영실 등의 차폐를 위한 진단방사선 공사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일원자력주식회사는 원자력 및 방사선관리 등 안전관리 분야의 내실화를 통해 국내 경쟁력을 키우고, 성장 사업인 동위원소의 이용, 친환경 물질 개발, 폐기물 처분사업, 방사선 측정 및 R&D 분야 등에 투자하여 세계적 명성의 일류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고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불만 제로를 실현시켜 고객을 감동시키며 항상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