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홈페이지 Q&A 안내- 학술대회 등록/신청 방법
  • 관리자
  • |
  • 4989
  • |
  • 2015-03-19 18:24:56



[
홈페이지 Q&A ]

학술대회 등록/신청 안내

 

2015-03-19

대한방사선방어학회 사무국

 

우리 학회 회원님들께 2015년도 방어학회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2006년도부터 10년간 정부에서 무료 지원하는 홈페이지를 운영해 왔으나, 보다 발전적이고 변화하는 대한방사선방어학회로 나아가고자 홈페이지를 재구축하였습니다.

 

몇 가지 우리 학회 회원님들께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 Q&A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연회비 납부 방법 ]

 

1. 연회비 납부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결제관리내역에서 납부

2) 학술대회 사전등록 결제시 함께 납부
 

2. 카드 결제시 온라인 전자결제시스템으로 납부하며, 개인PC에 공인인증서
  또는 이동식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완료가 가능하며
, 납부한 금액의
 
회원등급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3. 계좌이체 납부방법은 신한은행(140-005-210104/대한방사선방어학회)
  으
로 연회비 또는 연회비를 포함한 사전등록비 총액을 송금 하신 후에,
 
사무국에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납부하신 내용을 전달하여 주셔야 회원
  등급 변경을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
합니다.
 

4. 불가피하게 현장등록을 하시는 경우에 학술대회 현장에 설치한 카드
   단말기로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 현금으로도 납부 가능합니다.
   단, 현장등록비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구분은 명예회원, 평생(종신)회원, 정(일반)회원, 준(학생)회원으로 구분되며,
     명예회원은 62세이상 퇴직회원에 해당하며, 준회원은 대학원까지 해당합니다.

 

되도록,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셔서 연회비를 납부하여 주셔야 회원등급 및 회원관리에 있어서 누락되는 일이 없음으로 이점을 참고하시어, 온라인 회원관리가 정상화 할 수 있도록 회원여러분께 양해말씀 드립니다. 또한, 회원 개인이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상시 확인하시어, 회원정보 관리가 더블 체크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생회원비는 되도록 계좌이체로 송금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연도 내 연회비 납부 기준으로, 1년간 유지됩니다. 20141229에 납부한 연회비는 2014년도 연회비로 간주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준//평생회원께서는 온라인으로 신규 가입하여 주셔야 하며, 2015년 연회비를 납부하여 주셔야만 기존 회원등급이 유지 가능합니다.(평생회원 제외)

 

※ 구 홈페이지 온라인 준//평생회원께서는 비밀번호가 재설정 되었습니다.

- 회원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기간 : 2015331일까지

- 현재 비밀번호 세팅은 karp5916입니다.

아이디를 모르는 회원께서는 사무국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전등록 방법 ]

 

1. 사전등록비 결제시 연회비를 포함하여 카드/계좌이체 결제가능합니다.
     ※ 학술대회는 심포지엄 등록비가 포함되어 있어, 비 발표자의 경우에도 심포지엄 참석을
          원하시면 학술대회 등록비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워크샵은 선택사항)

2. 사전등록비는 회원등급에 맞게 자동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 자동으로 세팅된 등록비에 문제가 있으면 사무국으로 알려주십시오.

3. 비회원 사전등록 신청 가능합니다.

 

[ 초록등록 방법 ]

1. 준회원이상 제출 가능합니다.

2. 기존에 준//비회원의 경우라도, 당해연도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당해연도 학술대회 초록등록이 가능합니다.

3. 마이페이지 초록접수내역에서 초록이 접수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1) 초록 제출 직후 심사결과는 미정으로 확인됩니다.








2) 초록제출 마감일로부터 약 1주일간 심사가 진행되며, 이후 마이페이지를 접속하면, 심사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심사 결과는 총 4가지로 분류됩니다.

     [ 게재가 / 수정후게재 / 수정후재심 / 게재불가 ]








3) 심사결과 내용은 제목을 클릭하면, 심사자의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심사 결과 중, [수정후게재] 또는 [수정후재심]은 내용을 보완 또는 수정 한 후 초록을 빠른시일 내에 다시 제출합니다.

  




 

5) 재심사 결과내용은 아래와 같이 처음 제출했던 초록 상단에 확인 가능합니다.

   

 

[ 영수증 및 증명서 신청방법 ]

 

1. 마이페이지 증명서 발급란에서 영수증, 논문증명서, 계산서(세금계산
   서
) 등의 증빙서류를 다운로드 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서류에 발급받고자 하는 내용(성함/소속/회원구분/
  
금액/납부일자 등) 개인이 작성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3. 사무국에서는 신청된 증명서를 수시로 체크하여, 신청된 증명서를 확인 한 후, 직인 및 인감이 포함된 승인증명서를 새로이 업로드 해드리고자 합니다.
 

    ※ 우리학회에서는 회원님들께 각종 증명서를 무료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 서류 작성시 오류가 있거나, 알 수 없는 내용이 있다면 사무국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회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오며, 온라인 회원관리가 정상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라인상에 오류나 개선사항이 있으신 회원께서는 언제든지 학회 이메일로 제안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방어학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처  webmaster@karp.or.kr

이전글 [KARP] IRPA2020 개최 설명회 (3/18(수)14:00)
다음글 [KARP] 초록 접수기간 연장(~3/27) 되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확인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
TOP